본문내용

본문

이사장 인사말
+ Home > 학교소개 > 이사장 인사말

 

경남산업직업전문학교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장 김문수

안녕하십니까.
경남산업직업전문학교 이사장 김문수입니다.

경남산업직업전문학교는,
체계화된 기술! 기발한 창의력으로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양성>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식과 기술이 체계화 된 창의적이고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본교에서는 급변하는 기술에 대처하고 효율적인 직업훈련을 위하여 중장기 발전계획수립과 직업훈련사업의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 평가하여 산업체가 요구하는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으며 유망 분야에 대한 특성화교육을 실시하여 수요자가 쉽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자격증 취득, 창업 및 취업알선, 사후지도를 책임지며 항상 훈련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호흡하는 열린 학교로서 전 교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교에서는 산업체와 연계된 현장실무중심의 교육으로 경남산업직업전문학교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글로벌제이션(Globalization)을 실현하기 위해 산업체와 연계된 현장실무중심의 교육으로 미래 기술인의 가치를 드높이고자 전교직원은 지역산업체 및 국가발전을 위해 태양빛을 돋보기에 모아 종이를 태우는 심정으로 정성(精誠)과 열정(熱情)을 다해 교육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본교를 찾는 한분 한분이 본교와 인연을 맺어 급변하는 시대에 빠른 대처로 전문기술인으로서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며, 직업전문학교의 진정한 의미인 현장 맞춤식 교육으로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여 우수한 산업체에 취업 시키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본교에서는 항상 학생들에게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교직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선생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늘 좋은날 되시기 바랍니다.

경남산업직업전문학교 이사장 김문수 배상